WECG, 스타2 한국대표 선발 결승전 진행한다

월드e스포츠챔피언십게임즈(이하 WECG)의 주관사인 이지스게이밍네트웍스(이하 AGN)와 글로벌 모바일 게임 연맹(이하 GMGC)은 WECG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이하 스타크래프트2) 종목의 한국대표가 결정되는 4강 및 결승이 10월 20일부터 21일 진행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지난 9월 오프라인 예선을 시작으로 총 7주간의 열전 끝에 한국대표 선발을 눈앞에 둔 이번 '스타크래프트2' 한국대표 선발전은 세계 최고 수준의 선수들 간의 치열한 대결이 연이여 진행되어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치열한 대결 끝에 4강에 진출한 주인공은 KT의 전태양, 김대엽 그리고 CJ의 김정훈, 김준호로 최고의 기세를 보이고 있는 KT롤스터와 CJ엔투스의 한국대표를 향한 치열한 자존심 대결이 기대된다.

오는 10월 20일, 21 양일 간의 경기를 통하여 완료되는 WECG '스타크래프트 2' 한국대표 선발전은 20일에 4강, 21일에 결승전 및 3-4위전이 각각 진행된다.

특히, 결승전이 열리는 21일에는 선착순 입장 관람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가 경품으로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WECG 스타크래프트2 한국 대표 선발전의 모든 경기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며, SPOTV Games를 통해 오후 6시부터 생중계 될 예정이다.

WECG
WECG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