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의 신작 플라곤, 10월 28일 공개 테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게임네트워크(대표 안강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플라곤'의 공개 테스트 일정을 금일(17일) 발표했다.
웹젠은 오는 10월 21일 '플라곤'의 티저 사이트 및 티저 영상을 공개해 게임 알리기에 나서며, 28일 '플라곤'의 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
'플라곤'은 길드활동과 길드의 성장을 중심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하고, 이를 통해 얻은 각종 재화들을 거래할 수 있는 자유도 높은 경제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이다.
웹젠은 지난 8월, 1만 여명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대세 배우 마동석을 홍보 모델로 선정해 그의 선 굵은 연기와 이미지를 내세운 홍보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동석의 남성성과 코믹함을 버무린 소재들로 제작된 '플라곤'의 광고 영상은 오는 21일 티저 사이트와 유튜브에서 처음 공개된다.
이외에도 이번 공개 테스트 참가자들을 위해 '할리데이비슨'과 마케팅 협력을 맺고, 공개 테스트에 참가한 게이머에게 '2014년형 XL 883N 아이언'가 경품으로 증정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라곤' 홈페이지(http://flagon.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