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들의 연애 사정', 12월 17일 서비스 종료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스튜디오 시럽의 여성향 게임 '집사들의 연애 사정'이 12월 17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집사들의 연애 사정은 대재벌 저택인 쿠죠인 가문을 무대로 하여 전속집사와 그 주인인 아가씨와의 금단의 사랑을 다루었으며, 이야기를 읽어나가면서 선택한 주인공의 행동에 따라 스토리의 결말이 변화한다.
이 게임은 스튜디오 시럽과 일본의 TAITO社와 공동 개발한 여성향 연애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일본에서는 야후 모바게(Yahoo-Mobage)를 통해 선보인 바 있으며, 국내는 2013년 12월 18일에 출시된 바 있다.
출시 당시 일본에서 검증받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라는 점과 여성향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미 7일부터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12월 17일 오후 3시를 기해 접속이 차단된다. 환불 신청은 개별적으로 고객센터(studiosiluv@gmail.com)를 통해 접수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