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 2014 하반기 공개 채용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과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2014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양사는 게임 제작(PD, 게임 기획,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게임 서버 프로그래머, 2D∙3D 그래픽 디자이너), 모바일 플랫폼(모바일 플랫폼 기획, 모바일 플랫폼 클라이언트∙서버 프로그래머), 사업(사업 PM, 글로벌 서비스 PM, 마케팅) 등 전 부문에 걸쳐 신입(2015년 2월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과 경력(분야별 1년 이상 경력자) 인재를 모집한다.

20일부터 31일 자정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withhive.com)를 통해 온라인 입사 지원이 이루어지며, 서류 전형, 필기 시험, 실무진 면접, 임원진 면접의 절차를 거쳐 최종 입사하게 된다.

양사는 오는 23일부터는 대학 캠퍼스로 직접 찾아가는 '채용 설명회'도 마련, 인재들을 근거리에서 만나 회사 정보를 공개하고 각종 문의에 답하는 등 다양한 대화를 진행한다.

국내 모바일게임 산업을 초창기부터 이끌어 온 게임빌과 컴투스는 '별이되어라!', '낚시의 신', '크리티카: 해적왕의 분노',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등을 잇따라 흥행시키고 있으며,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이 양사의 긴밀한 파트너십에 주목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최근 글로벌 모바일 앱 통계 분석 업체인 앱애니의 발표에서 글로벌 모바일게임사 매출 8위를 차지한 양사가 해외 시장 선전에 발맞춰 글로벌 역량을 두루 갖춘 인재를 영입, 투자에 나서 눈길이 쏠린다.

이번 공개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recruit.withh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채용 담당자 이메일(recruit@gamevil.com / recruit@com2us.com)을 통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

게임빌 컴투스 공개 채용 실시
게임빌 컴투스 공개 채용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