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콩의 와글와글 영웅전, 11월 23일 서비스 종료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에이콩의 모바일 RPG 와글와글 영웅전이 11월 23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로써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1월 13일에 출시한 이후 315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와글와글 영웅전은 삼국지, 서유기, 봉신연의의 영웅들이 SD 캐릭터로 등장, 귀여운 매력을 마음껏 뽐내는 유쾌한 RPG다. 영웅들과 함께 퀘스트를 따라가기만 하면 되는 쉬운 게임 방식, 원터치 자동 전투, 경험치를 쉽게 올려 주는 도화원, 여의주 등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를 제공했던 작품이다.

지난 23일부터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11월 23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네이버 앱스토어 이용자는 네이버 ID와 서버&영웅명, 결제번호가 포함된 영수증을 취합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이용자는 서버&영웅 명, 주문 번호가 포함된 영수증 등을 고객센터인 wa_support@a-kong.com으로 보내면 된다.

에이콩 관계자는 "내부 경영 악화에 따라 지속적인 서비스의 제공이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이후 개발사의 직접 운영 또는 제 3자를 통한 운영 방안을 논의하였지만,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하게 되어 대단히 송구스럽습니다."라고 전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