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게임즈, '삼국무신' 첫번째 업데이트' 격동의 날개' 추가
고스트게임즈(대표 배성준)는 자사의 모바일 RPG 삼국무신의 첫번째 업데이트 '격동의 날개'를 추가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출시 이후 유저들의 주요 건의사항이었던 레벨 상향을 발 빠르게 수렴, 최고 레벨을 85레벨로 조정했다.
또한 유저들의 경쟁 심리를 자극하고 도전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해 하루에 한번 토너먼트 방식의 리그를 진행해 서버전, 국가전 방식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여기에 총 9급까지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날개 기능을 새롭게 도입, 비주얼적인 요소와 기능적인 측면을 강화했다.
고스트게임즈 배성준 대표는 "격동의 날개 업데이트는 2차례 진행된 설문조사를 통해 유저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 반영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의견과 불편 사항을 최우선으로 반영해, 보내주신 성원에 진정으로 보답하는 삼국무신을 만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스트게임즈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이 가장 받고 싶은 아이템 중 3가지를 추첨하고, 신규아이템을 포함해 총 4가지를 모든 유저에게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GSGM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