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게임즈, WECG '도타2' 한국대표 선발전 생중계한다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이지스게이밍네트웍스(이하AGN)와 글로벌 모바일 게임 연맹(이하 GMGC)이 주관하는 WECG 'DOTA2'(이하 도타2)의 한국대표 선발전을 생중계 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오는 10월 27일부터 11월 4일까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저녁 6시에 진행되는 WECG '도타2' 한국대표 선발전 본선은 강남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4강 듀얼 토너먼트의 전 경기가 스포티비 게임즈를 통해 생중계 되며, 본선 중계는 김철민 캐스터, 이승원, 정인호 해설위원이 맡게된다.
이번 WECG '도타2' 한국대표 선발전은 한국 국적을 보유한 선수로 구성된 팀만이 출전할 수 있으며,기존의 'Korea DOTA2 League (이하 KDL)' 대회에서 볼 수 없었던 WECG에서 새롭게 연합된 팀들의 경기 모습을 볼 수 있다.
출전 팀으로는 2시즌 연속 KDL 우승을 차지하며 국내 최강팀으로 떠오른 'MVP 피닉스(MVP Phoenix)', 페비(Febby)선수가 빠진 MVP 피닉스의 대항마 '포커페이스(Poker Face)', 지난 시즌 티어 2 리그에서 활약한 '로템(Lotem)', 마지막으로 '스콜피온'에서 새롭게 이름을 바꾼 '10eYe'가 출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