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1위 달성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회사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모바일게임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이하 서든어택M)가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게임 1위에 올랐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지난 2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서든어택M'은 출시 5일 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게임 1위에 올랐으며, 같은 날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서든어택M'은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을 기반으로 한 FPS 모바일게임으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고유의 조작법과 UI, 미션 시스템, 3대3 대전 등 다양한 모드가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넥슨은 '서든어택M' 플레이 횟수 상위 20위 내 게이머들에게 게임 내 고급 액세서리 티켓, 고급 헤어 및 얼굴 장식 티켓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M' 홈페이지(http://samd.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든어택M
서든어택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