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매니저 온라인, 'The Real Test' 사전신청 이벤트 실시!

SEGA 퍼블리싱코리아(CEO 노모토 아키라)는 '스포츠 인터랙티브'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풋볼매니저 온라인(이하 'FMO')의 3차 CBT에 앞서 'The Real Test' 이벤트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금일(27일)밝혔다.

이번 'FMO'의 3차 CBT는 서버 안정화를 비롯, 2차 CBT에서 드러난 문제점을 보완하는 등 기술적인 점검을 목표로 11월 5일부터 11월 9일까지 5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함께 진행되는 'The Real Test'는 'FMO'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 테스트'로 진행된다. 금일부터 오는 11월 2일까지는 참가자 사전모집 이벤트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 테스터 신청을 마친 게이머 전원에게 '탐앤탐스 아메리카노'가 선물로 지급된다.

SEGA 퍼블리싱코리아의 김현주 본부장은 "FMO의 다음 일정을 기다려주신 게이머들에게 'The Real Test'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테스트는 더욱 환상적이면서 최상의 서비스 환경을 마련하기 위한 필수적인 선택으로 많은 게이머들이 참여하여 적극적인 피드백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MO' 홈페이지(www.f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풋볼매니저 온라인
풋볼매니저 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