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고 영화보자! 월드오브탱크, ‘퓨리 전차의 전설’ 이벤트 진행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브래드 피트 주연의 헐리우드 대작 영화 ‘퓨리’의 개봉을 앞두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에 ‘퓨리 전차의 전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신규 회원에 가입할 경우 참여할 수 있으며, 초대 코드에 ‘WOTFURY’를 입력하면 미국 5단계 프리미엄 전차 M4A2E4 Sherman과 500골드, 프리미엄 계정 7일권이 100% 지급된다.
아울러 신규 가입 후 미국 5단계 전차 M4 Sherman을 달성하기만 하면 ‘퓨리’ 영화 예매권 2매가 지급되며, 일정 승리 횟수를 달성하면 추가로 아이폰6를 비롯 타미야 플라모델, 문화상품권 등이 추첨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기존 게이머들도 신규 게이머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오는 11월 1일부터 한달 간 미국 5단계 전차 M4 Sherman과 6단계 전차 M4A3E8 Sherman으로 독일 7단계 전차 Tiger를 격파시 100골드가 제공된다. 또한, 해당 기간 내 경험치 30만과 입힌 피해량 20만 달성시 백만 크레딧을 얻을 수 있고, 이 중 추첨을 통해 독일 8단계 프리미엄 전차 8.8cm Jagdtiger, 타미야 플라모델, ‘퓨리’ 영화 예매권이 추가 지급된다.
워게이밍코리아의 백대호 마케팅 매니저는 “게임은 물론 극장에서도 다양한 형태의 ‘퓨리’와 ‘월드 오브 탱크’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퓨리’의 주인공 브래드 피트를 실제로 만나볼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 퓨리 프로모션 사이트(www.wotfury.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