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인기 애니메이션 원작 '기생수 세이의 격률', 정식 출시 된다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현재 日 TV 애니메이션으로 방송 중인 '기생수 세이의 격률'이 스마트폰 게임으로 출시된다고 TV 애니메이션 공식 사이트를 통해 발표됐다.
'기생수 세이의 격률'은 이와 아키 히토시가 그린 SF만화로 1988년 부터 1995년까지 코단샤 모닝 오픈 증간에서 연재를 시작해 애프터눈에서 간판 작품이 되었으며 단행본 시리즈 누계 1100 만부 판매 된 인기 만화(전 10 권 전체 판 전 8 권)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게임의 스토리는 만화의 그것과 같다. 평범한 고등학생인 이즈미 신이치가 어느날 갑자기 '기생수'의 습격을 받는 장면에서 시작된다. 간발의 차로 뇌까지 지배당하진 않았지만 기생수는 신이치의 오른팔에 붙어 별도의 자아를 유지한 채 동화된다. 기묘한 공존 인생을 살게 된 신이치와 기생수의 이야기가 이후 펼쳐진다.
게임의 장르는 러닝 액션 RPG로 점프와 공격으로 앞을 막아서는 적을 쓰러 뜨리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기생수(미기)를 강화시키며 더욱 강력한 적이 등장하는 스테이지에 도전하게 된다.
한편, 회사는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게임 출시 이후 전원에게 게임초반 도움이 되는 호화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 할 예정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