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앱TV] 스타무한도전 맴버가 헝그리앱 TV에 모인 이유는?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앱TV
헝앱TV

▲ 좌 부터) 임성춘, 정인호, 박상현, 유대현

한국에서 '스타크래프트'를 국민 게임의 반열에 올려놓은 전도사와 같은 TV프로그램 '스타무한도전(약칭 스무도)'의 맴버 4명 정인호, 유대현, 임성춘, 박상현 모두가 헝그리앱TV 스튜디오에 모였다.

'스무도'는 스타크래프트 배틀넷에서 인기있는 유즈맵을 정인호, 유대현, 임성춘, 박상현 4명의 게임해설자(MC)가 직접 플레이하면서 소개하는 형식의 인기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2년 1월 MBC게임이 폐국과 함께 아쉽게 종영했다.

국내 게임방송의 시초이자 인기 가도를 달리던 프로그램이었기에 갑작스런 종영에 시청자들의 아쉬움은 클 수 밖에 없었다. 이후 프로그램 부활을 위한 여러 시도가 있었지만 최종적으로 게임전문 인터넷 방송 헝그리앱TV에서 그 부활의 날개를 활짝 펴기로 결정 한 것.

이달 중 방송 될 '스무도 리턴즈' 촬영을 위해 헝그리앱TV 스튜디오 녹화장에 모인 4명의 전사들은 "2년 만에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두 모였다. 조금 전에 방송 컨셉을 살짝 들었는데 파격적이다. 이 프로그램 재미있을 것 같다"며 한 껏 들뜬 모습이었다.

종영 2년여만에 헝그리앱 TV에서 본격 부활하는 '스타무한도전', '스무도 리턴즈'에서는 이후 어떤 재미 있는 소재들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스무도 리턴즈'는 헝그리앱TV를 통해 오는 10월 31일 금요일 밤 10시 첫 회가 방송 될 예정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