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없이도 즐긴다! '저스트댄스 2015' 모바일 컨트롤러 앱 출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4용 댄스 게임 'Just Dance® 2015(이하 '저스트 댄스 2015')'의 신규 정보를 금일(30일) 공개했다.
"저스트 댄스 2015"는 역동적이고 화려한 색감의 화면 속에서 가상의 댄서가 보여주는 동작을 따라 하는 댄스 게임으로 1억 명 이상의 팬을 보유한 ‘저스트 댄스’ 시리즈의 최신 버전이다. 또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댄스를 즐길 수 있는 여러 가지 모드 외에도 노래를 부르는 가라오케 모드도 탑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PS4를 보유하지 않은 게이머들을 위해 '저스트 댄스 2015 모바일 컨트롤러 앱'도 출시된다. '저스트 댄스 2015 모바일 컨트롤러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한 다음, 화면의 지시에 따라 게임과 연동하면 별도의 주변기기가 없어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오프라인에서 최대 4명의 게이머가 스마트폰을 컨트롤러로 이용하여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 마켓과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어 더욱 많은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트라게임즈는 '저스트 댄스 2015 모바일 컨트롤러 앱'의 출시를 기념하여 플레이 인증샷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1월 16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게이머에게는 ‘저스트댄스 야광 안경’, ‘저스트댄스 토트백’, ‘인트라게임즈 발매 타이틀’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게임즈 블로그 이벤트 공지(http://blog.naver.com/intralinks/220166173750)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