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앱TV] 다양한 게임 도전하기 'G-shcool 도전! 1000겜'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는 헝그리앱 TV의 인기 프로그램 ’허준, 최군, 윤마,효짱의 G-School’ 의 14회가 방송된다

G-School 도전! 1000겜은 MC허준과 원자현, 개그맨 최군, BJ윤마, BJ효짱이 게임하는 교실이라는 컨셉으로 여러 가지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하는 웃음 유발 프로그램이다.

G-School 도전! 1000겜은 학생들이 된 진행자들은 매주 각 교시마다 게이머들의 추천을 받은 여러가지 게임을 직접 플레이를 하고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 경쟁을 하는 모습을 그린다. 아슬아슬한 점수 추격전을 펼치며 게임에 대한 장단점이나 리뷰를 진행하는 재미 가득한 모습을 통해 게이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방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1월3일 방송에서는 똥왕의 분노, 서브웨이 서퍼, 토스 잇, 강남 돈벼락, 플래피 판다, 선생님 몰래 춤추기, 러버덕 쿵해쪄 등 다양한 게임으로 대결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단순한 24가지의 미니게임을 난이도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사상 가장 어려운 게임2’을 진행한다.특히 순발력이 가장 중요한 ‘탁구 광란’과 ‘나쁜 보스 다트’를 진행해 많은 재미를 시청자에게 선사한다.

매주 색다른 게임으로 볼거리 즐길 거리가 다양한 게임방송 '허준, 최군, 윤마, 효짱의 G-School 도전! 1000겜'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헝앱TV
헝앱TV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