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하운즈: 리로드' 겨울맞이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게임 '하운즈: 리로드'에 신규 무기 업데이트를 비롯해 겨울맞이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무기는 랜덤으로 구성된 무기 중에서 최고급 사양을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이 3배 높은 '구원자의 은총 시리즈'로 오는 1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또한 커뮤니티를 통해 협동전 및 PvP(Player vs Player)에서 함께 했던 분대원들을 확인할 수 있는 '분대원 확인 시스템'을 추가해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넷마블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오는 11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후 협동전 또는 PvP를 플레이 한 이용자에게 매일 다른 캐쉬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하고 플레이 시간에 따라 '에이드릴', '즉시부활 아이템' 등의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겨울맞이 이벤트 외에도 PC방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도 보강했으니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며, "또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대규모 업데이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를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운즈: 리로드'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