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향 연애시뮬레이션 '푸른하늘 은하수' 출시

엔트로피룰스는 자사 산하 스튜디오 오뉴월에서 개발한 스마트폰용 여성향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푸른하늘 은하수'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푸른하늘 은하수' 는 신수와 정령을 다루는 학생들이 다니는 은하수 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소재로 한 여성향 연애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임은 주인공인 '정세연'이 시내 쇼핑몰 폭발 사건을 계기로 능력자들이 다니는 은하수 고등학교로 전학을 가며 시작된다. 게이머는 주인공이돼 다양한 매력을 가진 게임 속 훈남들을 만나 달콤한 로맨스를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여성향 연애시뮬레이션이 갖춰야 할 '밀라' 원화가의 일러스트와 '소라삐' 작가의 시나리오를 중심으로 게이머와 공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으며, 'Bummy.D'음악 감독의 BGM과 '루비아이' 보컬을 더해 플레이의 즐거움을 강화했다.

한편, '푸른하늘 은하수' 는 11월 4일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 했으며, IOS에서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푸른하늘 은하수'의 한 관계자는 "퀄리티에 대해 타협하지 않고 더 좋은 게임을 만드는데 많은 노력을 쏟았으며, 보다 좋은 국내 모바일 여성향 게임을 계속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튜디오 오뉴월 홈페이지(http://nt-rules.co.kr/teaser.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른하늘 은하수 이미지
푸른하늘 은하수 이미지

푸른하늘 은하수 이미지
푸른하늘 은하수 이미지

푸른하늘 은하수 이미지
푸른하늘 은하수 이미지

푸른하늘 은하수 이미지
푸른하늘 은하수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