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의 최대 명절 '천명절(天命節)' 프로모션 돌입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에 '인조이(人助利) 천명절(天命節)'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천명절(天命節)은 블소 최대 명절로 게임에 등장하는 4개 종족 건, 곤, 린, 진이 어둠으로부터 인간을 보살피라는 천명을 받은 날이다. 프로모션 이름인 '인조이(人助利)'는 사람을 도와 이롭게 한다는 뜻으로 지난 2013년에 이어 올해 2회째 열린다.

게이머는 11월 26일까지 3개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천명을 행해온 자, 받아라' 이벤트를 통해 2013년 천명절 이후 접속 기록이 있는 16레벨 이상 이용자는 '천상의 화수분' 아이템 20개가 들어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천상의 화수분에는 장비 성장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이 담겨 있으며, 10시간 마다 하나씩 개봉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11월 30일까지 사용한 천상의 화수분 개수만큼 최대 20개를 추가로 주어진다.

이어 '아직 끝나지 않은 천명, 지켜라' 이벤트에서는 15레벨 이상 이용자가 일일퀘스트 완료 시 보상으로 '하늘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하늘의 선물'을 개봉하면 '금빛 기운(토큰)'이 주어진다. 토큰으로 천명절 기념의상(천명의)과 아이템(나류석판 조각, 탁기구슬 등 4종)을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천 명에게 내리는 천명절의 행운, 누려라!'는 지금까지 보지 못한 특별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진행 중인 퀘스트 완료(200명), 다른 캐릭터로 의상 이동(300명), 다른 캐릭터로 보석 이동(300명), 소환수 이름 변경(200명)의 4가지 혜택을 총 1,00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에 당첨되어야 하는 이유 및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홈페이지(http://bns.plaync.com/event/independent/p2014/141105_enjoy/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앤소울 천명절 프로모션
이미지
블레이드앤소울 천명절 프로모션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