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임박! 컴투스 신작 콜렉팅 SNG 쿵푸펫은 어떤 게임?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출시까지 단 하루! 컴투스의 신작 콜렉팅 SNG '쿵푸펫'이 출시 카운트 다운을 시작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쿵푸펫'은 컴투스의 글로벌 히트작 '낚시의 신'을 만든 개발팀장의 작품으로 '타이니팜' 등 SNG 전문 개발 인력들과 힘을 모아 2년간 만두만 먹으며 개발한 신작 타이틀로 출시 전부터 SNG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아왔다.
동서양의 색채를 모두 담아낸 독특한 그래픽 스타일의 '쿵푸펫'은 화려하면서도 신비로운 마을인 샤오린 마을을 배경으로 100여종에 이르는 귀엽고 깜찍한 쿵푸펫을 소환, 먹이주기와 훈련을 통해 더욱 강력한 영웅으로 육성시킬 수 있다. 특히 9가지 속성 간의 조합에 따라 새로운 쿵푸펫을 소환하는 독특한 방식을 도입해 기존 SNG와의 차별화를 꾀했다.
유저는 쿵푸펫의 육성을 위해 샤오린 마을에 각각의 서식지와 훈련장, 식당을 건설하면서 쿵푸펫을 소환해 서식지에 배치하고, 식당에서 생산한
음식을 먹여 경험치를 쌓고 승급 시험을 거쳐 더 강한 힘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서식지를 확장하면서 암흑의 세력과 조우하고 던전과 성을
공략하는 것도 색다른 재미요소로 충분하다.
'쿵푸펫'은 SNG의 기본도 충실하게 담아냈다. 친구의 마을에 방문해 도움을 주고 보상을 받는 것은 물론, 친구가 소환한 쿵푸펫들을 통해 조합에 대한 팁을 얻을 수도 있다. 더불어 쿵푸 대회를 통해 다른 이용자와 대결을 펼치는 소셜 배틀을 제공하는 등 한층 진화 된 SNG의 모습을 찾아 볼 수 있다.
PvP(쿵푸대결)에서는 최대 3마리까지 쿵푸펫을 선택해 대전에 참여시킬 수 있으며, 상대와 번갈아 스킬 공격을 펼치게 된다. 속성별 상성 관계를 잘 활용하면 더욱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고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전투는 재미있으면서도 쉽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난이도를 확 낮춘 것이 특징이다.
'쿵푸'와 '동물'이라는 친숙한 소재를 기반으로 수집과 소셜, 대전의 재미를 하나로 결합시킨 모바일 콜렉팅 SNG '쿵푸펫', 색다른
SNG를 기다려왔다면 바로 내일! '쿵푸펫'에서 직접 경험하도록 하자.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