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품은 '클래시 오브 로드2',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 1위 달성
티엘에스이엔티(대표 신민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SNG 모바일게임 '클래시 오브 로드2 : 영웅 전성시대 for Kakao(이하 '클래시 오브 로드2')'가 네이버 앱스토어 게임 및 티스토어 무료게임 인기순위 1위에 등극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클래시 오브 로드2'는 기존의 SNG와는 차별화된 '영웅육성 시스템'과 다양한 전쟁 콘텐츠가 특징인 게임으로, 인기가수 '강민경'을 홍보모델로 내세운 다양한 마케팅으로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티엘에스이엔티는 '클래시 오브 로드2'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공식 카페를 통해 300보석으로 교환할 수 있는 공개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영웅 모드'를 통한 트로피 보유 순위, '마을 회관' 러벨업 달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티엘에스이엔티의 노철 부사장은 “'클래시 오브 로드2'가 출시 하루 만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성원과 관심 가져주신 게이머들께 매우 감사드린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노력하겠으니 즐겁게 게임을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래시 오브 로드2'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ol2)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