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겨울에는 '몬길' 7성 몬스터 얻어보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에 7성 몬스터, 신규 모험 콘텐츠 등을 추가하는 겨울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개성만점 7성 몬스터 8종, 30층으로 구성된 전투지역 '전설의 탑', 7성 중복 몬스터를 이용해 최대 4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7성 한계돌파', 해당 등급 내에서 원하는 몬스터를 선택할 수 있는 '몬스터 선택권'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신규 모험지역을 통해 입장할 수 있는 '전설의 탑'은 각 층마다 달리 주어지는 전투 미션을 모두 완료할 시 최고 등급 장비인 '레전드 장비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재미를 제공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거나 지정된 미션을 달성하면 최대 6성 몬스터 3장을 지급하는 '전국민 7성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오는 20일까지 신규 가입자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출석 일수에 따라 캐쉬 아이템인 '수정'을 차등 지급하며, 11일 이후 가입자 중 성장의 대륙을 모두 정복한 이용자에게는 강화용 몬스터 '황금란'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신규 콘텐츠는 그 동안 이용자들이 보내준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고 반영한 결과로 높은 만족감과 큰 재미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25일까지 백미, 흑미, 현미 등 다양한 쌀 모양의 몬스터가 등장하는 논밭 컨셉의 이벤트 던전을 열고 획득한 쌀 아이템에 따라 햇반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농민의 날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