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 영웅들의 최정상RPG, '히어로즈 앤 나이츠'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30게임즈(대표 신필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히어로즈 앤 나이츠: 어둠의 부활(Heroes and Nights: Rise of Darkness, 이하 히어로즈 앤 나이츠)'의 서비스에 앞서 사전등록 페이지와 게임 영상을 공개했다.
'히어로즈 앤 나이츠'는 카툰풍의 개성있는 3D 캐릭터로 표현된 비정상 영웅 '히어로'와 '나이츠'가 협력해 악으로부터 세상을 구한다는 스토리의 액션 RPG다. 모험을 통해 레벨과 스킬을 강화해 성장하게 되며, 10레벨 단위로는 일반 레벨업 개념의 상위개념인 '한계돌파'도 실시할 수 있어 능력치는 물론 캐릭터의 외형까지 업그레이드된다.
'히어로즈 앤 나이츠'의 가장 큰 장점이자 차별점은 높은 자유도다. 개별 캐릭터의 세밀한 조작을 지원, 자동전투 위주의 기존 액션 RPG와 달리 컨트롤 실력에 따라 저레벨이 고레벨을 상대할 수 있을 만큼 전략성이 한껏 강화됐으며, 캐릭터도 '뽑기'를 통해 제공하는 대신 이용자가 플레이를 통해 수집한 아이템과 원하는 캐릭터를 교환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접근 방식을 마련했다.
또한 실시간 PvP, 400여종의 장비 강화와 합성, 젬 장착 등 다양한 RPG 요소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러한 '히어로즈 앤 나이츠'의 주요 특징들은 오늘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게임 영상을 통해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게임 영상 공개와 함께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등록 신청 시, 불기둥, 유성낙하, 집중 등의 스킬을 소유한 '데쓰콜러'와 화살비, 일제사격, 성스러운 화살 등의 스킬을 가진 '홀리아쳐' 중 원하는 캐릭터를 한가지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한 캐릭터는 게임 출시와 함께 등록한 전화번호로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등록 소식을 공유하는 이용자에게는 상급 장비뽑기권 5장, 결투의 검 10개, 전장의 날개 1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유영욱 사업부장은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히어로즈 앤 나이츠'는 속도감 있는 플레이와 독특한 분위기의 액션이 특징"이라며 "여기에 독특한 캐릭터 및 장비의 육성 방법, PvP로 즐기는 숨막히는 랭킹 경쟁 등의 요소 또한 추가되어 액션, 성장, 경쟁이 잘 어우러진 게임"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즈 앤 나이츠' 사전등록 페이지(https://events.toast.com/heroesandknights/preregister.nh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