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데미갓 갑옷' 등 신류 레어 장비 업데이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레어장비 업데이트 및 세번째 용병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레어 장비는 상대를 잡아 류트로 연타하는 '삐에로 류트', 전방을 연속으로 공격하는 '데미갓 갑옷', 독넝쿨을 이용한 공격을 펼치는 '바터니스트 마스크' 총 3종이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의적 '조로'가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진화했다.

용병 진화를 통해 새로운 모습의 '조로'는 기본 공격은 물론, 대시, 점프, 특별공격까지 모든 능력이 상향되고 게이지를 소모하여 공격 및 방어 중 이를 취소하는 기능이 추가됐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로스트사가'의 신규 레어 장비 업데이트 및 '조로'의 용병 진화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오는 13일 수학능력시험에서 모두의 합격을 기원하는 이벤트 준비했다.

12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접속 시간 달성 및 진영 전투 플레이 시, 합격기원 '엿'과 '부적'을 제공하고, 이를 차원조각, 장비 보급, 프리미엄 닉네임, 합격증 등 다채로운 아이템 교환 할 수 있다.

특히, '합격증'은 공격 및 이동속도를 3 증가, 갑옷 및 망토의 능력을 5씩 상승시키는 영구메달로 19일까지만 획득 할 수 있는 한정 장비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운송장 번호' 모으기, 일정 조건 달성에 따라 '장비 충전기 캡슐'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신규 레어 장비
로스트사가 신규 레어 장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