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블랙픽, 레이싱 게임 '드리프트걸즈' VIP 테스트 돌입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은 자체 개발중인 레이싱 게임 '드리프트걸즈'의 VIP테스트를 12일부터 이틀간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에는 지난달 28일부터 진행된 사전예약에 등록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11월 출시 예정인 '드리프트걸즈'는 터치 한번으로 드리프트를 실행하고 최고의 속도감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각기 다른 성향과 스타일을 지닌 수십 명의 히로인이 등장, 영화관 나들이 등 다양한 테마의 데이트를 즐기는 연예시뮬레이션의 시스템도 가미돼 사전예약부터 남성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서버 안정화 및 최적화 점검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드리프트걸즈' VIP테스트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진행되며, 테스트 전날인 11일 자정 전까지 사전예약을 등록한 이용자들에게만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NHN블랙픽은 VIP테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랭킹 1위부터 10위까지 차량 티켓과 게임머니를 제공하는 '주간 레이스 도전', 히로인 '수이'의 호감도를 높이면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태권소녀 수이의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VIP테스트 기간 동안에도 '드리프트걸즈' 사전예약에 참가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16일까지 진행되며, 등록한 이용자 전원에게 차량 티켓, 히로인 티켓 등 아이템이 담긴 '리얼엔진 스타터팩'을 선물한다. 아울러 '아우디R8 렌트 및 1박2일 호텔 숙박권', 일본 인기 레이싱 만화 '이니셜 D에 등장하는 AE86 레플리카'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솔직히 갖고 싶잖아? 남자의 로망!'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드리프트걸즈'는 오는 11월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이 동시 출시 될 예정이며, VIP 테스트 참가 대상자와 사전예약에 등록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드리프트걸즈'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s.toast.com/driftgirls/preregister.nhn)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드리프트걸즈 이미지
드리프트걸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