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히어로 액션 RPG '윈드소울 for Kakao' 사전등록 시작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액션 RPG '윈드소울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윈드소울 for Kakao'는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 및 이용자 편의성, 안정성 등 출시를 위한 마지막 점검을 마쳤다.
13일부터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윈드소울 for Kakao'의 사전 등록 프로모션은 참여만 해도 귀엽고 깜찍한 '빨간머리 앤' 이모티콘을 선물하며, 게임 서비스 시 뛰어난 능력을 보유한 A등급의 소환수와 1만 골드(게임머니)를 지급한다.
더불어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윈드소울 for Kakao'의 사전 등록을 주변에 알려 단 한 명의 친구라도 이에 참여하면 10루비를 지급한다.
조이맥스 이길형 부사장은 "'윈드러너'의 또 다른 도전 '윈드소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더불어 이번 사전 등록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다양한 혜택을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윈드소울 for Kakao'은 어둠술사 '이브람'의 야망을 저지하려는 '윈드러너'들의 모험을 담은 히어로 액션 RPG로, 유명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의 IP를 활용한 타 장르의 게임으로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윈드소울 for Kakao' 관련 페이지(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6)와 카페(http://cafe.naver.com/windsoulwe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