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닌텐도, 포켓몬 신작 '오메가루비 & 알파사파이어' 11월 21일 정식 발매

한국 닌텐도는 자사의 휴대용게임기 '닌텐도 3DS' 전용 타이틀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와 '포켓몬스터 알파사파이어'를 오는 11월 21일 전세계 동시 발매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포켓몬 오메가루비 &
알파사파이어
포켓몬 오메가루비 & 알파사파이어

이번에 출시된 '오메가루비와 알파사파이어'는 포켓몬 최대의 수수께끼인 '메가진화'의 진실에 다가가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새롭게 밝혀진 '원시회귀'란 무엇인지, 그리고 '원시회귀'와 '메가진화'는 어떤 관계인지, 이야기 속에서 그 수수께끼의 진실을 목격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메가진화 포켓몬은 물론, 하드록 피카츄, 마담 피카츄, 아이돌 피카츄, 닥터 피카츄, 마스크드 피카츄의 5종류의 피카추 코스튬이 등장하는 신규 콘텐츠 '옷갈아입기 피카츄'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자신만의 '비밀기지'를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요소도 추가된다. 게이머는 나무나 바위 틈 등에서 '비밀포인트'를 발견하면 비밀기지를 만들 수 있으며, 비밀기지에 다양한 굿즈를 두거나 미로, 함정을 만들어 자신의 취향대로 비밀기지를 꾸밀 수 있으며, 통신 기능을 통해 전 세계 사람들과 서로의 비밀기지를 보여줄 수 있다.

특히, 다른 게이머의 비밀기지에 방문할 경우 말을 걸거나 배틀을 할 수 있으며, 마음이 맞는 멤버를 발견하면 '비밀동료'로 스카우트해, 자신의 기지로 데리고 가 함께 다양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포켓몬 오메가루비 &
알파사파이어
포켓몬 오메가루비 & 알파사파이어

한국 닌텐도는 오는 1월 14일까지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와 '포켓몬스터 알파사파이어'를 조기 구입하는 게이머에게 '메가스톤을 지닌 색이 다른 은색 메탕'을 선물을 제공한다. 해당 선물은 인터넷 통신을 통해 선물 받을 수 있으며, 이 메탕을 키우면 '색이 다른 은색 메가메타크로스'로 메가진화시킬 수 있다.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 & 알파사파이어'는 오는 11월 21일 발매되며, 희망소비자가격은 각각 44,0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