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모바일 매거진 'BUFF', 지스타 특집호 발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모바일 매거진(애플리케이션) 'BUFF(이하 버프)'에 지스타 특집호를 18일 오후 3시에 발간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버프는 엔씨소프트의 다양한 게임 정보와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의 생생한 소식을 재미있게 담은 모바일 매거진으로, 이용자는 각종 소식에 직접 댓글을 달고 투표를 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발간되는 지스타 특집호에서는 모든 지스타 출품작과 현장 이벤트 등의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 이터널(Lineage Eternal), 프로젝트 혼(Project HON) 뿐 아니라 다른 미공개 출품작들이 함께 소개된다. 특히 돌발적으로 진행하는 게릴라 이벤트와 현장의 소식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엔씨소프트 부스의 현재 상황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버프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추첨을 통해 대기선 없이 게임 시연과 영상 관람을 할 수 있는 'VIP PASS'를 받을 수 있으며, 타자 게임인 '베네치아' 대회를 통해 상위권 점수를 기록하면 최신 스마트폰과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다. 이밖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지스타 이후에 진행될 푸짐한 경품 소식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의 김택헌 최고사업책임자(CBO)는 “지스타 특집호를 통해 모바일을 벗어나 현장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전했다.
버프는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csoft.android.buff)와 애플 앱스토어(http://itunes.apple.com/app/id915637215)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