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퍼즐 주주, 2015년 1월 16일 서비스 종료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넥슨의 퍼즐 주주 for Kakao가 2015년 1월 16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로써 2012년 11월 2일에 출시한 이후 약 2년 3개월(806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퍼즐 주주 for Kakao는 넥슨의 페이스북용 액션 퍼즐 소셜게임 주 인베이전(Zoo Invasion)의 스마트폰 버전으로 넥슨의 첫 카카오 게임으로 주목을 받았다.
또 빠른 속도의 게임 전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효과음이 특징이며, 쉬운 게임방식과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유연한 터치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이미 14일부터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2015년 1월 15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카카오회원번호, 결제마켓, 주문번호(앱스토어는 구매영수증), 마켓에서 결제를 진행한 계정 등을 게임 내 1:1 문의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넥슨 관계자는 "고객님들께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퍼즐주주가 안타깝게도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긴 시간 동안 함께 해주신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 인사 드리며, 저희는 또 다른 모습으로 다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