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의 서큐버스, 2015년 1월 15일 서비스 종료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펀컴퍼니의 서큐버스가 2015년 1월 15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로써 2013년 12월 11일에 출시한 이후 약 1년 2개월(401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서큐버스는 이펀컴퍼니의 세 번째 게임 '데문 파멸의 시대'를 리뉴얼한 것으로 전투 및 캐릭터 육성과 같은 RPG의 핵심시스템 외에 별자리 시스템, 룬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를 고루 갖추고 있다. 특히 지난 8월에 리패키지 형태로 서큐버스로 서비스 이름을 변경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지난 15일부터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12월 15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서큐버스 운영팀(deamoon@efun.com)을 통해 환불 신청서를 회신받아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 결제 영수증 등을 취합, 접수하면 된다.
이펀 컴퍼니 관계자는 "1년 넘게 서큐버스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 잊지 않겠으며, 오픈 이후 지금까지 서큐버스를 사랑해주셨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