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 '다크어벤저2' 글로벌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MORPG '다크어벤저2'를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다크어벤저 시리즈'는 지난 해 5월 최초 서비스되어 동∙서양에서 동시에 인정받고 있는 대표 모바일 RPG다. 특히 전 세계에서 다수의 모바일게임 팬들을 보유, 글로벌 누적 1,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바 있다.

'다크어벤저2'는 악의 화신 드래곤 벨페고르와 대장군 데미안 사이에서 왕국을 구하는 용사의 모험을 담은 액션 MORPG로 게임빌의 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꼽힌다. 게임빌은 '실시간 네트워크 콘텐츠'와 '고퀄리티 그래픽'을 강점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다크어벤저2'는 최대 6인이 협력해 보스를 공략하는 '보스레이드', 전 세계 다른 게이머들과 전투를 펼치는 '개인 레더' 등 강력한 PvP 실시간 경쟁 콘텐츠를 갖췄으며, 매력적인 캐릭터 구성과 함께 화려한 '스킬 시스템', 전략적을 활용할 수 있는 '분노 모드'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췄다.

한편, 게임빌은 출시 기념 이벤트 페이지(http://crossevent.gamevil.com/event/darkavenger2/evt3/pc/)를 오픈하고, 3색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10레벨, 20레벨, 30레벨 각각 달성 시 단계별 아이템 보물함을 지급하는 '성장의 관문 이벤트'와 아르켄 숲, 자켈룬 광산, 몰락한 검은 성의 스테이지 완료에 따라 골드, 솔 등의 아이템을 선물하는 '시험의 관문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내달 8일까지는 출석 일수에 따라 아이템을 제공하는 '인내의 관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크어벤저2' 카페(http://cafe.naver.com/darkavenger2gamevi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크어벤저2
이미지
다크어벤저2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