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4] 유니티, 학습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독특한 부스 선보여

지난 20일 부산광역시 벡스코에서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4'에서 유니티는 학습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독특한 부스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니티 지스타204
부스
유니티 지스타204 부스

유니티는 자사의 그래픽 엔진 ‘유니티엔진’으로 개발된 게임을 선보인 것은 물론, 일반인들에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엔진의 구조의 정보를 직접 몸으로 느끼며, 알기 쉽게 제공하는 체험부스를 만든 것은 물론, 유니티엔진으로 개발된 게임들을 직접 시연하는 등 다양한 코너를 마련했다.

아울러 메인 무대에서는 ‘유니티를 이겨라!’ 이벤트와 퀴즈쇼를 통해 유니티에서 특별 제작한 로고가 새겨진 증정품이 참가자들에게 선물됐으며, ‘뮤턴트 보스 레이드’ 대전을 통해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과 즉석으로 대결을 펼쳐 다양한 경품이 증정되기도 했다.

유니티 부스를 찾은 한 관람객은 "솔직히 여기 오기전까지는 게임엔진이 무엇인지도 잘 몰랐는데, 유니티 부스를 들러보고 다양한 시연을 해보면서 조금이나마 게임을 만드는 방식을 알게됐다"라고 말했다.

유니티 지스타204
부스
유니티 지스타204 부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