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014 '월드 오브 탱크' 리그의 최고를 가리는 결승전 지스타에서 본다!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2014년 10주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게임 축제 ‘지스타2014’가 부산 벡스코에서 마지막 날을 맞이했다. 이번 지스타는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작년 보다 더 많은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헝그리앱에서 특별히 준비한 월드 오브 탱크 리그 시즌1 결승전이 헝그리앱 부스에서 시작됐다.
캐스터 정소림, 해설 유대현, 황영재가 진행하는 월드 오브 탱크 리그 결승전은 8강 경기를 뚫고 결승에 진출한 2팀(ARETE, Bounty Hunters)이 최강자 자리를 두고 치열한 대결을 펼진다. 각 팀 마다 이번 리그를 함께한 미모의 레이싱 모델 김하음과 신세하가 같이 참여하기 때문에 다른 월드 오브 탱크 리그에서는 보지 못한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월드 오브 탱크 리그에서 우승한 팀에게는 3천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때문에 상금을 건 선수들이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경기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우승 스코어 맞추기, 현장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또한 같이 진행된다.
헝그리앱이 함께하는 월드 오브 탱크 리그는 지스타 특별페이지를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