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2014년 인턴십 공개 채용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2014년 넷마블 하반기 인턴십 공개 채용을 금일(24일)부터 시작한다.

넷마블은 통합법인 출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인턴십 채용을 통해 우수한 신입 인재 확보는 물론 국내 및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채용에는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있는 넷마블게임즈, 넷마블앤파크, 넷마블몬스터, 넷마블엔투, 블루페퍼 등 넷마블컴퍼니 5개사가 참가한다.

모집 분야는 게임사업(PM), 게임개발 및 개발연구직(소프트웨어개발∙빅데이터∙데이터분석∙서버∙클라이언트), 게임기획(시나리오∙시스템∙밸런싱∙콘텐츠∙해외사업기획) 부문이다.

자격요건은 기졸업자 및 2015년 2월∙8월 졸업예정자 중 게임에 대한 강한 열정과 도전의식을 가진 입사 희망자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단 연구원을 모집하는 직군의 경우 석사 및 박사 학위 소지자를 대상으로 한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12월 7일 오후 6시까지 넷마블 채용 홈페이지(https://www.netmarble.com/recruit/notice)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테스트, 1차 면접, 인턴십, 2차 면접의 순서로 진행되며, 각 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공지 할 예정이다.

넷마블 전현정 인사지원실장은 “넷마블은 전 세계를 무대로 회사와 구성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곳”이라며, “넷마블과 함께 글로벌 게임 문화를 선도할 열정과 실력을 가진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 2014 하반기 인턴십 공개
채용
넷마블 2014 하반기 인턴십 공개 채용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