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간드로메다-네이버-다음게임 통해 CBT 실시
간드로메다는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웹게임 대항해시대5의 비공개테스트를 금일(26일) 오후 2시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간드로메다, 네이더, 다음게임에서 공동으로 진행되며, 각 사이트의 회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는 15년만에 등장하는 대항해시대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시리즈 전통의 3요소인 탐색, 교역, 해전을 계승하고 있으며, 시리즈 최초로 웹게임으로 개발되어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도 바로 접속할 수 있다.
한편, 간드로메다는 대항해시대5의 비공개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비공개테스트에 참가한 이들에게 게임 캐시인 500주얼(50,000원 상당)을 100% 제공하고, 매일 접속만 해도 300주얼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CBT 참여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게임캐시를 지원하고, '함대수집'과 '해적퇴치' 이벤트를 진행하여 총 60명에게 OBT부터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캐시를 선물로 제공한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국내에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대항해시대5의 현지화를 위해 올해 봄부터 불철주야 노력해왔으며, 그 결과물을 평가 받게 되는 CBT를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며, "네이버, 다음게임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CBT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코에이의 명작을 즐겨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5 홈페이지(http://d5.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