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바스, '미니모터 WRT' 사전 예약 실시

인프라웨어 계열사 셀바스는 12월 출시를 앞둔 레이싱게임 '미니모터 WRT(World Racing Tour)'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미니모터 WRT'는 1,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미니모터레이싱'의 후속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적용해 재탄생했다.

새롭게 단장한 미니모터 WRT에서는 프로모션 제휴를 통해 기아자동차와 닛산자동차의 차량을 게임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신청 시 응모권을 통해 기아자동차의 스페셜 차량을 얻을 수 있다.

이 게임은 전작과 달리 50여개의 트랙과 70여종의 차량으로 세분화되어 현실 세계가 반영된 모바일 레이싱 게임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맛볼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글로벌 단일 서버를 통해 해외 게이머들과 함께 리그 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같은 등급의 차량 간의 경쟁인 '챌린지 컵'과 게이머 20여명까지 길드를 구성하여 협동하며 공방전 레이싱을 펼칠 수 있는 '클랜전' 등 다양한 콘텐츠도 탑재됐다.

'미니모터 WRT'의 사전 예약 신청은 헝그리앱과 모바일앱 게임터보(http://bit.ly/1lKP2XE)내에서 11월 28일(금)부터 12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신청자 모두에게 4성차량 '투어링F360'을 지급하고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등 SNS에 사전예약 신청 페이지를 공유하면 LG G워치, 또봇, 기아자동차 페이퍼토이 등 경품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미니모터 WRT 이미지
미니모터 WRT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