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오에이 게임즈, 모바일RPG '캡슐 몬스터' 최초 공개

엔오에이게임즈(대표 이성환)가 자사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RPG '캡슐 몬스터'를 금일(1일) 최초 공개했다.

엔오에이게임즈가 개발 중인 캡슐 몬스터는 RPG에 턴제 액션을 가미한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게임머들은 캡슐 몬스터에서 귀여운 펫을 시작으로 육성과 진화를 통해 나만의 독특하고 멋진 몬스터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캡슐 몬스터는 몬스터 육성 및 단순 전투뿐만이 아닌 탐험, 대전, 보스 레이드 등의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한다. 전형적인 게임 플레이 패턴인 전투 후 보상획득 시스템이 아닌 수집 후 보상이라는 새로운 시스템도 추가했다. 또한, '현상범 시스템'과 '탐험 던전' 시스템을 활용해 각 챕터별로 현상점 몬스터를 두거나 추가 보스 몬스터를 설정해 특별한 몬스터를 수집하는 수집욕구를 자극한다.

엔오에이게임즈의 이성환대표는 "캡슐 몬스터는 나만의 몬스터를 육성하며 롤플레잉과 턴제 액션을 가미한 독특한 재미요소를 갖춘 게임이다. 앞으로 최대한 완성도를 높여 국내외 파트너 사들과 미팅을 통해 곧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엔오에이게임즈는 지난 7월에 자사의 첫 작품 '날아라 손오공 for Kakao'를 선보였으며, 현재 캡슐 몬스터 외 2종의 신규 모바일 게임 라인업을 준비 중에 있다.

캡슐몬스터
이미지
캡슐몬스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