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드루와, 한 판 붙게! '신세계: 암흑군단의 침략' 출시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신세계: 암흑군단의 침략'을 구글 플레이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올레마켓을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신세계: 암흑군단의 침략' 은 정통 모바일 MMORPG로 레이드 보스전, 왕국전, 공성전 등 대규모 실시간 필드 전투를 구현, 이를 통해 불특정 다수 게이머간 경쟁과 협업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콘솔에서나 볼 수 있었던 QTE 스킬을 채택, 전투 시 높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탈것, 펫, 날개 시스템 등 게이머의 개성을 마음껏 표출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형 콘텐츠는 물론, 감옥시스템, 수정 호송 등 다양한 즐길 거리들이 준비됐다.
게임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20레벨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3, KFC 하프치킨버킷, 바나나 우유 등을 지급하며, 게임을 즐긴 후 마켓 리뷰를 남기면 2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한정판 신세계캘린더를 지급한다.
추콩코리아 대표 하오즈 천은 "출시 전까지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 앞으로 만족스런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신세계: 암흑군단의 침략'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 암흑군단의 침략' 커뮤니티(http://cafe.naver.com/newworldcoco)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