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하얀섬 3과 화이트 아일랜드, 12월 29일 서비스 종료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하얀섬3
이미지
하얀섬3 이미지

넷마블의 하얀섬 3과 화이트 아일랜드가 12월 29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하얀섬 3는 '화이트아일랜드'의 후속작으로 유저가 직접 미스터리의 단서를 찾고 문제를 해결해가는 정통 미스터리 추리물이다. 전작인 화이트아일랜드는 2009년 일반 휴대폰용으로 출시돼 명작 모바일 게임으로 평판이 높았던 하얀섬의 스마트폰 버전이다.

하얀섬의 마지막 시리즈인 하얀섬3 전작에 비해 몰입도 높은 스토리라인, 치밀하게 얽혀져 있는 두 개의 시나리오, 숨겨진 결말, 하얀섬 시리즈에 등장한 모든 인물의 기록열람 가능 등 최종편다운 흥미로운 요소들이 풍성하게 배치되어 주목을 받았던 작품이다.

이미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12월 28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휴대폰 번호, 다운받은 스토어명 , 구글 플레이 이메일 주소, 결제 영수증 스크린 샷 자료, 환불 받을 은행/계좌/예금주 등을 1:1 문의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넷마블 관계자는 "지금까지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고 서비스 종료라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려 고개 숙여 깊은 양해를 구하며, 지금까지 아껴주시고 많은 격려와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