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오프라인 행사 '덕빈아, 같이가!' 성료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의 이용자행사 '덕빈아, 같이가!'를 서울 중구 충무로 '라비두스'에서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250여 명의 게이머들이 참석한 이번 마영전 오프라인 행사는 신규 챕터 '망각의 낙원'의 진행 콘셉트가 '원정대'임에서 착안, 게이머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듯한 이색 콘셉트로 구성됐다.
먼저 게임 마영전을 활용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및 퀴즈 이벤트 진행으로 참여한 모든 게이머들이 함께 즐기는 시간과 함께 프로게이머 최인석(인섹)이 깜짝 출연해 게이머들과 클릭 속도 대결을 펼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마영전의 서비스 총괄 임덕빈 디렉터를 비롯한 개발진들이 참여 게이머들과 평소 마영전을 즐기며 궁금했던 사항을 허심탄회하게 묻고 답하는 소통의 시간도 이어졌다.
이날, 현장에서는 영웅 캐릭터 '리시타'와 '피오나'의 비주얼 개편과 더불어 에피소드 1의 배경 및 레이드 보스 공개 등 겨울 업데이트 내용이 발표돼, 게이머들의 열화와 같은 호응을 얻기도 했다.
마영전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임덕빈 디렉터는 "게이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매년 개최하기로 약속한 부분을 이행하게 돼 기쁘다"며, "게이머들의 조언 및 칭찬이 개발자들에게 큰 동기 부여가 되는 만큼 직접 소통의 기회를 더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지난해 '공감톡톡! 덕빈아 밥먹자(초청100명)'에 이어 이번 '덕빈아, 같이가!(초청 250명)'까지 지속적으로 마영전 이용자행사를 진행했으며, 개발자와 게이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진행 및 업데이트 발표,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해 직접 소통의 기회를 넓히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영전 홈페이지(heroe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