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산성 밀리언아서 시즌2, '휘성형 카드' 업데이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확산성 밀리언아서(이하 밀리언아서) 시즌2에 휘성형 카드를 추가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지난 12월 1일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밀리언아서에는 MR 등급의 ‘휘성형 아이부’와 SR+등급의 ‘휘성형 폴라리스’, ‘휘성형 로즈마리’가 프리미엄 뽑기에 추가 됐으며, MR등급 ‘휘성형 오포네’와 ‘휘성형 레세리아’가 5연 뽑기에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프리미엄 뽑기와 5연 뽑기에 추가 된 카드들은 오는 12월 31일까지 각 카드 등급 별로 MR등급은 6배수의 공격력이, SR+등급은 5배수의 공격력이 적용된다.
또한, 신규 강적으로는 ‘휘성형 아즈’와 ‘휘성형 몽블랑’이 추가 됐으며, 길드 요정으로는 ‘명예형 디우르나흐 검술’이 등장한다. 게이머들은 개인 수집 보상과 길드 수집 보상으로 ‘휘성형 톨레미’ 및 ‘휘성형 로텔마리’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12월 1일부터 12월 16일까지 게임 내 차원 비경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비경 탐색 중 일정 확률로 발생하는 차원 비경에서 3개 진영 강적을 사냥해 이벤트 아이템 ‘기네비어의 리본’을 수집한 게이머에게는 강적 및 치아리 카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차원 비경을 클리어 해 수집 가능한 인자 조각을 모두 모은 게이머에겐 2주년 업데이트 이후 해당 시즌 카드로 교환할 수 있는 ‘2주년 기념 기사의 인자’를 지급한다.
‘밀리언아서’ 시즌2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actoz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