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 '뉴던전히어로' 정식 서비스 시작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의 게임포털에서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한 캐주얼 온라인 MORPG 뉴던전히어로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뉴던전히어로는 다양한 영웅들을 이용해 방대한 던전을 탐험하는 캐주얼 온라인 MORPG로, 핵앤슬래시를 통한 호쾌한 전투 및 사냥,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더 강력하게 육성하는 10만여 개의 장비 아이템 파밍 재미, 타 플레이어와의 정보 교환이나 소통을 위한 쉽고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등이 최대 강점이다.

특히, 3개 대륙의 혼란을 주도하는 '황혼의회'를 중심으로, 자연과의 조화를 기조로 삼는 '코란 트라이브', 황제가 통치하는 사막제국 '엘 크루트', 마법 공학의 발상지 '아크 레마' 3종의 진영을 선택하여 상대진영 유저들과의 쉼 없는 전투를 치르는 등 치열한 진영간의 경쟁을 통해 게임에 대한 몰입도와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하였다.

팡게임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12월 2일부터 18일까지 캐릭터 생성만 해도 게임 플레이에 필수적인 아이템 패키지를, 40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DH 종합캡슐을 증정하며, 40레벨 달성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폰과 보조 배터리,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길드 인원을 보유한 길드장과 길드원 전원에게 코스튬 랜덤 캡슐을, 길드장에게는 2만 팡캐쉬를 추가로 제공하며,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고 첫 구매 시 '첫 구매 패키지'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팡게임의 박수형PM은 "던전을 돌며 다이나믹한 전투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뉴던전히어로가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서버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여 정식 서비스를 준비했으니 회원분들의 많은 성원과 지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pdh.pang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던전히어로
이미지
뉴던전히어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