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치프와 함께 하는 '헤일로의 모든 것' 행사 개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오는 13일 자사의 게임기 Xbox One의 게임 타이틀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헤일로의 모든 것' 행사를 용산 전자랜드에서 개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Xbox와 헤일로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일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용산 전자랜드 4층 롯데시네마 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현장 헤일로 서바이벌 대회 및 WCG 한국 챔피언 HecticCROW의 FPS 게임 강의, 헤일로 소설 시리즈의 번역가 에른스트의 헤일로 Q&A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그 외 Xbox와 헤일로 팬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의 유우종 상무는 “Xbox One 최고의 전용 게임 타이틀 중의 하나인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 출시를 축하하며 '헤일로의 모든 것'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이번 참여하는 모든 Xbox와 헤일로 팬들의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Xbox Korea 공식 페이스북의 행사 페이지(https://www.facebook.com/xboxkor/app_208195102528120)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