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 '성검전설 라이즈 오브 마나' CBT 모집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스퀘어에닉스(대표 마츠다 요스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성검전설 라이즈 오브 마나'의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성검전설 라이즈 오브 마나'는 성검전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깊이 있는 스토리와 풍부한 컨텐츠,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특히, 야마다 마사루' PD의 진두 지휘 아래 '야기 마사토', '스즈키 히로유키', '다이라쿠 마사히코' 등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담당했던 스텝진이 제작에 참여해 콘솔 게임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갖췄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CBT 참가자 모집은 특별 페이지(http://m.event.mobile.actoz.com/Games/Rm/RmCbt)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CBT에 사전 등록한 모든 게이머에겐 '정령석100'개와 '4만 골드'가 제공되며, CBT에 참가 후 후기를 작성한 게이머 중 100명에겐 '문화상품권'을 추가 지급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본부의 이유상 PM은 “'성검전설 라이즈 오브 마나'의 CBT에 앞서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사전 등록자를 모집하게 됐다”라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성검전설' 시리즈의 최신판을 누구보다 빠르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성검전설
성검전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