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의 2015년 첫번째 출시작은 'Crush On Action'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3D 액션 RPG 'Crush On Action(이하 COA)'의 게임 BI와 대표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신작 'COA'는 지난 11월 '天天来战'이란 이름으로 중국 iOS를 통해 출시, 현재까지 총 1,100만 이용자가 게임을 다운로드 한 바 있다. 또한 일일 평균 이용자 수가 250만 명에 달했으며, 매출 순위 역시 중국 내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COA'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전투가 특징인 3D 액션 RPG로, 화려한 공중 콤보 액션과 강력한 타격감이 강점이다. 화면 슬라이드를 통해 상대를 공중으로 날려버린 후, 연속 콤보 공격으로 통쾌하고 속 시원한 타격감을 만끽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대전 도중 낫, 검, 부채 등 기본 무기를 강력한 파워의 캐논으로 스위칭이 가능해 더욱 긴박감 넘치고 짜릿한 대전의 재미를 경험하게 해준다.

쿤룬코리아 모바일 사업을 총괄하는 라이언 옌 부사장은 "COA가 수준 높은 한국 게이머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퀄리티를 갖춘 게임이라고 생각해 서비스를 결정하게 됐다. 마케팅 측면에서도 기존의 패턴에서 벗어나 다양한 시도를 하려고 계획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쿤룬코리아의 3D 액션 RPG 'COA'는 2015년 1월 중 안드로이드와 iOS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COA
이미지
COA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