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 강, 모바일 게임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 홍보모델로 발탁
포플랫(대표 강재호)은 링크앤플레이(대표 박성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RPG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의 홍보를 위해 배우 '줄리엔 강(쇼브라더스엔터테인먼트 소속)'과 홍보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줄리엔 강'은 훈훈한 외모와 근육질 몸매를 동시에 겸비한 모델 겸 배우로 2009년 MBC 인기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인 헬로! 이방인에 출연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줄리엔 강'은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의 콘셉트에 맞춰 이미 촬영을 마친 상태이며, 오는 11일에 아프리카TV 웹사이트, 앱 그리고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의 게임 내 이벤트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는 실제 그리스 신화 속 제우스, 하데스 등의 신들과 티탄들 간의 전쟁인 '티타노마키아'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게임으로, 신화 속의 신, 영웅 등을 '군단장'으로 임명하여 다른 국가와의 전쟁을 펼치고, 고대 그리스의 도시국가인 폴리스를 건설하고 발전시켜 최강의 국가를 이루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이다.
한편,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는 11월 28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으로 참여만 해도 '퀵뷰 평생 이용권'에 자동 응모된다. 12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이벤트 참여는 (http://me2.do/FRG7oNSZ)에서 할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소식 및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itanwars2)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