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 PROJEKT RED, 더 위처 배틀 아레나 스웨덴 한정 출시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더 위처’ 시리즈로 잘 알려진 게임 개발사 CD PROJEKT RED에서 ‘더 위쳐 배틀 아레나’(이하 배틀 아레나)를 스웨던 애플 앱스토어에 선행 출시했다.
배틀 아레나는 더 위쳐 시리즈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모바일 MOBA로 ‘더 위처 어드벤처 게임’에 이은 2번째 모바일 더 위처시리즈이다. 골렘, 오퍼레이터 등 총 8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구현하여 유저의 선택 폭을 넓혔다.
또 캐릭터마다 고유의 스킬을 이용한 캐릭터 조합과 스킬 조합으로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는 것이 가능하다. 게임은 실시간 유저배틀 뿐만 아니라 유저와 AI의 대결, 솔로 AI 대결 등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팀을 나눠 정복 포인트를 획득하는 정복 모드를 도입해 일반적인 PvP 모드의 단조로움을 피했다.
현재 배틀 아레나는 iOS 유저를 대상으로 CBT를 진행 중이며, 국내 출시는 미정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