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완전한 육성, 시청자가 보내온 택배에는 무엇?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 TV의 프로그램 ‘완전한 육성’ 2회가 금일(9일) 방송됐다.
완전한 육성은 아프리카 인기 BJ 마이콜과 불양이 골방 콘셉트의 세트에서 인기 모바일 카드 액션 게임 도탑전기를 파헤치는 프로그램이다. 두 MC는 완전한 육성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직접 육성한다.
2회 방송에서 마이콜과 불양은 중국음식 값을 지불하는 내기를 펼쳤다. 대결 끝에 불양이 패배하여 중국음식 값을 냈고, 방송 중에 MC들이 중국음식을 먹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불양은 다른 대결에서도 패배하여 일주일 동안 모아온 영혼석을 강제로 판매해야 했다.
또한, 허전한 골방을 채워주기 위해 시청자들이 헝그리앱TV 스튜디오로 택배를 보내왔다. 시청자들이 보내온 큰 박스는 캐첩과 물티슈가 들어있어 재미있는 반전을 선사했다.
한편, 헝그리앱 도탑전기 게시판에 꿀팁을 올려준 시청자에게 MC들이 게임 화폐인 다이아를 증정했다. 마이콜과 불양이 진행하는 완전한 육성은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헝그리앱 TV에서 생방송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