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고 우람한 대검의 맛! 로스트사가, 신규 아이템 '로얄가드 대검'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금일(10일) 레어 장비 3종을 공개했다.
2주 한정 기간 동안 새롭게 선보인 레어 장비는 주위의 상대를 끌어들이는 웨폰을 발사하는 '스파이럴 투구', 로열가드 셋트의 첫 아이템 '로열가드 대검', 전방의 적을 공중에 띄운 후 적 위로 순간이동하여 공격하는 '스카이워크 의상' 총 3종이다.
이중 '스파이럴 투구'는 상대의 위치를 교란시킬 뿐 아니라 웨폰을 폭발시켜 추가적인 피해를 입히며, '로열가드 대검'은 검을 꽂은 위치에서 광역 공격 및 고속 이동 공격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로스트사가'에서는 10일부터 하루에 한번, 매일 다른 미션을 제공하고 그에 따른 보상과 추가 보상까지 선물하는 '일일미션'이 추가되며, 이를 꾸준히 수행해 주간, 월간 미션까지 마친 게이머는 보다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로스트사가의 신규 레어 장비 업데이트에 맞춰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마련하고, 금일부터 17일까지 일정 접속시간 달성 시 등급별 장비보급 및 최대 500개의 차원조각을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오는 13일에는 접속 시간과 진영전투에서 미션 달성시 복불복 돈주머니, 행운의 장비 보급, +10 레어 영구 장비 보급 등의 여러 혜택과 교환할 수 있는 '플래티넘 코인'이 선물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