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액션RPG '신의아이들 for Kakako' 사전등록 실시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플렉시마인드(대표 신재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액션 RPG '신의아이들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신의아이들 for Kakao'는 신과 인간의 피가 섞인 '데미갓'의 운명을 타고난 세 명의 주인공들의 한편에 만화 같은 모험담을 느낄 수 있으며, 카툰렌더링의 감성적 그래픽을 바탕으로 고퀄리티의 3D그래픽을 구현한 RPG다.

이 게임은, '신암행어사'로 유명한 국내 인기 만화가 양경일 작가가 아트디렉터로 참여하여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었으며, 최근에는 '지스타2014'를 통해 일반 게이머들에게 공개 후 아기자기한 캐릭터, 수백 여종의 아름다운 영웅들을 통해 지금까지의 모바일RPG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스킬 액션을 경험 할 수 있었다는 호평들을 받았다.

'신의아이들 for Kakao'는 겜셔틀, 예약Top.10 App과 헝그리앱 커뮤니티 등을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12월 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신의 아이들
이미지
신의 아이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