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T 1주차 '유크래프트', 메인 콘텐츠 '우주전쟁' 업데이트
옐로에그는 12월8일(월)부터 CBT를 시작한 '유크래프트(U-CRAFT)'에 동맹간의 태양계 지배 구도가 서서히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메인 콘텐츠 '우주전쟁'을 업데이트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대우주의 로망을 담은 우주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 '유크래프트'의 CBT는 12월8일부터 31일까지 3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메인 콘텐츠 '우주전쟁'은 금주 주말인 13일 오후 2시를 기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태양계를 넘어 우주의 패권을 차지하기 위해 동맹간의 치열한 PVP를 다룰 '우주전쟁'은 '유크래프트'의 핵심 재미가 담긴 메인 콘텐츠다. 특히, 태양계에서 '777' 'Odin' 'mine' 등의 동맹들이 두각을 보이는 가운데, 내일 오후 2시를 기해 '우주전쟁' 업데이트가 예고되면서 초반 기선을 제압할 동맹이 어디일지 게이머들의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옐로에그 김경률 이사는 "이번 CBT를 통해 대형 PVP 콘텐츠까지 테스트가 될 수 있도록 호응해준 게이머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주말부터는 우리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유크래프트의 핵심 콘텐츠인 우주전쟁의 서막이 열리는 만큼 다양한 피드백 및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도록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유크래프트'에서는 CBT 오픈 이벤트가 12월31일까지 계속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5일 이상 접속만 해도 갤럭시탭 8.0,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문화상품권의 주인공이 될 수 있으며, 최강의 동맹 및 소속원, 상위 랭커에게도 쇼핑문화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의 행운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크크래프트' 홈페이지(www.ucra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