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더렐름 스튜디오, WWE Immortals 개발한다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모탈 컴뱃시리즈와 인저스티스: 갓즈 어멍 어스로 잘 알려진 개발사 네더렐름 스튜디오가 WWE와 협력하여 WWE Immortals를 개발할 것을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또한 워너 브라더스도 게임에 참했으며 WWE와 워너브라더스간의 게임에 대한 사항은 아직 공유되지 않았고 밝혔다.
WWE Immortals는 2015년에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팟 터치와 안드로이드 기기를 통해 무료게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새롭게 만들어진 WWE의 세계에서 슈퍼스타들의 서사시가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네더렐름 스튜디오가 대전격투 게임을 주로 만들어 온 만큼 그들만의 독특한 WWE게임이 탄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네더렐름 스튜디오는 모탈 컴뱃 X의 콘솔과 PC버전을 북미 기준 4월 14일에 출시할 예정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